메뉴 건너뛰기

호반써밋광교메트로

매탄 호반써밋

관리자 2021.08.28 02:36 조회 수 : 156

창원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 (9).jpg

 

 

매탄동 호반써밋 평균 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'100세 시대'가 도래하면서 건강 관리에 한층 더 신경을 쏟는 이들이 늘고 있다. 이와 관련해 추후에는 검진이나 진료 목적으로 병원을 찾는 이들이 늘어날 것이라 예상됨에 따라 '의세권' 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.

 
실제로 요 근래 부동산 시장 내에는 '의세권' 혹은 '병세권'과 같은 신조어가 생길 만큼 대형병원과 인접한 단지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.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편리하게 누리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데다 병원 연관 인프라도 함께 누릴 수 있기 때문. 또한 의사나 간호사, 약국 등 다양한 의료 관련 종사자들과 관련된 수요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도 눈길도 끌고 있다.

이러한 가운데 미래리움㈜의 '창원중앙역 유탑 바이탈시티' 오피스텔이 분양에 돌입하며 관심을 모은다.

창원중앙역 유탑 바이탈시티, "100세 시대 대형병원 인근 입지 중요"
 


창원중앙역 유탑 바이탈시티는 지하 3층~지상 10층 규모로 조성되며, 창원 한마음병원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 입지를 갖췄다. 창원 한마음병원은 도합 1008개 병상을 갖추고 있고, 암센터 등 특화센터를 갖춰 경상권 진료의 수요가 대거 유입되는 등 5000여 명의 수요가 기대되고 있다. 또한 연계 병-의원 개원 소식 및 약국-의료 관련 기기, 보험 및 손해사정인 등의 관련 업종으로 배후수요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.

  • 1012


또한 해당 현장 인근에는 창원대학교가 위치하며 한국은행 경남본부 등 창원행정타운과 창원시청 및 창원지방검찰청, 경남교육청,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한국전력공사 등 각종 관공서도 가깝게 위치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초등학교 및 중학교, 고등학교 등 교육 인프라 역시 갖추고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. 곳곳에 조성된 녹지 공원은 도심 속에서의 자연친화적인 에코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.

교통 입지도 엿보인다. 2022년 개통 예정인 마산~부전 복선전철을 비롯해 단지 인근의 창원중앙역(KTX), 신창원역, 창원역 등 3개의 역사를 이용하게 되면 약 30분 대로 부산에 진입할 수 있다. 인접한 25번, 14번 국도, 동창원, 동마산 IC를 통해 부산과 김해, 거제도 등 경남지역과의 진출입이 용이하다.

분양 관계자는 "단지 인근에서 손쉽게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대형병원 인근의 부동산이 인기를 끄는 것과 더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"라며, "그 외 교통 및 생활 입지 여건과 배후 수요 등으로 현재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중"이라고 전했다.



전화걸기

 

 

 

 

 

상담안내센터

대표번호

1877-3225

  • 사업개요

    사업개요

    편리한 생활인프라 완벽한 공간 설계

  • 입지환경

    입지환경

    풍부한 인프라를 완성하는 호반써밋

  • 프리미엄

    프리미엄

    남다른 삶을 제공하는 광교 메트로

  • 방문예약 및 상담

    방문예약 및 상담

    24시간 상담가능(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)

위로